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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22강 해상도2 실제 픽셀 사이즈[유니티] 기본 2022. 6. 6. 20:14728x90
21강에서는 종회비에 이어, 설정한 해상도와 크기가 같게 보이도록 설정한다.
1. 메인 카메라를 선택한다.
2. Perspective, Orthographic 메뉴가 있는데, glPerspective, glOrtho 등의 함수를 상기된다.
3. 개발 해상도(width, height)의 height / 2를 Size에 입력한다.
4. 테스쳐가 프로젝트에 포함되면 PIxel Per Unit은 Default로 100이 설정되어 있다.
Unit과 Pixel이 1:1이 되도록 100을 1로 변경한다.
21강과 22강으로 개발해상도와 다양한 단말기 해상도에 제대로 표현이 가능해졌다.
-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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