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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우리는 AMD FSR 3에 대한 뉴스를 생성하고 있으므로 귀하를 프레임에 넣어 보겠습니다!
    IT 소식 2023. 8. 28. 2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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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개발자로써 한번 사용해보고 싶네요.

    출처 : https://gpuopen.com/fsr3-announce/

     

    AMD FidelityFX™ 초해상도 3에 대한 개발자 업데이트

    GPUOpen은 항상 오픈 소스 및 표준 기반 기술에 전념해 왔으며 곧 출시될 AMD FSR 3을 포함하여 AMD FidelityFX™ 초해상도(FSR) 기술을 찾는 게임 개발자를 위한 자연스러운 본거지가 되었습니다.

    만약 그게 당신이라면, FSR 3용 소스 코드나 Unreal Engine 5 플러그인을 얻으려면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여기 GPUOpen에서 공유할 예정이지만, 다음에서 공개 됩니다 . gamescom 2023에서 최신 초해상도 기술에 대한 흥미로운 새 업데이트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AMD FSR 3이란 무엇입니까?

    AMD FidelityFX 초고해상도 3는 초고해상도 시간 업스케일링 기술과 프레임 생성을 결합하여 지원되는 게임에서 프레임 속도를 대폭 증가시킵니다.

    우리는 올해 초 GDC 23 에서 FSR 3를 개발자들에게 처음 소개했습니다 . 시간적 확장: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YouTube 비디오 , 슬라이드 )에서는 FSR 3에 대한 초기 정보와 개발 중 이점 및 과제를 공개했습니다.

    링크

    GDC 2023에서 시간적 확장: 과거, 현재, 미래의 FSR 버전을 비교하는 슬라이드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프레젠테이션의 FSR 3 관련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 FSR 2를 통해 우리는 이미 현재 프레임에 있는 샘플보다 더 많은 픽셀을 계산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즉, 보간된 프레임을 도입하여 더 많은 픽셀을 생성하고 프로세스에서 최대 2배의 프레임 속도 향상을 제공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 FSR 3에서는 FSR 2처럼 프레임을 직접 표시하는 대신 보간 패스를 추가하고 보간된 프레임을 먼저 표시합니다. 그러면 실제 프레임은 대략 다음 프레임 중간에 표시됩니다.

    FSR 3에 대한 최신 소식은 무엇입니까?

    공식 AMD 라인

    게이머 청중을 위한 AMD FSR 3에 관한 AMD.com의 최신 블로그가 오늘 게시되었으며, 게임 관련 세부 정보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FSR 3의 새로운 기능에 대한 공식 라인은 여러분이 기대하는 대로 프레임 생성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시간적 게임 데이터와 결합된 AFMF( AMD Fluid Motion Frames ) 광학 흐름 기술의 향상된 버전은 지원되는 게임에서 최대 2x1 까지 더 높은 인식 프레임 속도를 위해 추가적인 고품질 프레임을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블로그는 개발자를 대상으로 한 블로그이므로 일부 개발 세부 사항도 살펴보겠습니다.

    과제 해결

    GDC 23 이후 우리는 FSR 3을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진행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우리는 게임 내 인터페이스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UI 처리를 솔루션의 핵심 부분으로 포함했습니다.
    • FSR 3에는 아티팩트 없는 UI를 허용할 수 있는 여러 UI 모드가 있습니다.
    • 권장되는 방법은 생성된 프레임 위에 실제 디스플레이 프레임 속도 UI를 허용하는 엔진 콜백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
    • 성능이 핵심입니다. FSR 3에는 순수 HLSL로 작성된 고도로 최적화된 광학 흐름 기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프레임 보간 패스와 결합하면 일부 고급 기술보다 짧은 시간에 새로운 4K 프레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워크로드는 기본 게임 렌더링 파이프라인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비동기식 컴퓨팅으로 실행됩니다.
    • FSR 3은 프레임 생성 스왑체인 구현을 제공하여 현재 디스플레이에서 게임 렌더링을 분리할 수 있게 하여 다양한 프레임 속도 전략과 통합 용이성을 허용합니다.
    • 우리는 몇 가지 지연 시간 감소 기술을 FSR 3에 통합했지만 드라이버 설정과 함께 스택 가능하므로 그보다 훨씬 더 발전했습니다.
    • AMD Radeon™ RX 7000 시리즈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는 게이머는 향후 출시될 AMD 소프트웨어: Adrenalin 에디션 릴리스에서 선택적으로 새로운 설정을 켤 수 있습니다. AMD Radeon™ Anti-Lag+ 기술 2 는 FSR 3을 사용하는 동안 대기 시간을 더욱 줄여줍니다.
    • FSR 3을 사용하는 AMD Radeon™ RX 6000 시리즈 이하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는 게이머는 드라이버의 현재 지연 방지 설정의 이점을 계속 누릴 수 있으므로 완전히 놓치지 마세요.

    새로운 "네이티브 앤티앨리어싱" 품질 모드

    개발자와 게이머 모두가 요구해 왔던 FSR 3에 네이티브 AA를 도입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 다른 모드와 달리 게이머는 업스케일링을 적용하지 않고 FSR 3를 사용할 수 있지만 여전히 FSR에서 고품질 AA 및 선명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모드를 사용하면 적당한 성능 비용이 발생합니다.

    기본 AA를 FSR 3 프레임 생성과 결합하여 상당한 성능 향상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3 .

    FSR 3에는 최적화된 FSR 2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MD FSR 3에는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으며 새로운 프레임 생성 기술과 완전히 통합되도록 최적화된 최신 버전의 FSR 2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작용: 게임이 이미 FSR 2를 구현한 경우 FSR 3을 통합하는 것이 훨씬 더 쉬울 것입니다.

    FSR 기술 전반에 걸친 게임 설정의 일관성

    다른 FSR 기술과 마찬가지로 "품질", "균형" 및 "성능"과 같은 친숙한 업스케일링 품질 모드를 찾을 수 있으므로 게이머는 자신의 선호도에 맞게 비율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MIT 라이선스에 따른 오픈 소스

    이것은 GPUOpen에서 여러분에게 정말 새로운 소식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AMD FidelityFX SDK의 미래 새 멤버

    당사의 모든 AMD FidelityFX 기술은 6월에 출시된 새로운 AMD FidelityFX SDK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곧 기존 FSR 1 및 FSR 2 업스케일링 솔루션과 함께 FSR 3을 FidelityFX SDK에 추가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소식을 놓친 경우를 대비해 FidelityFX SDK를 사용하면 번거로운 포팅 절차 없이 모든 FidelityFX 기술(셰이더 및 런타임 코드)을 DirectX®12 또는 Vulkan® 애플리케이션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요구사항

    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포팅 요구 사항에 대해 말하면 AMD FSR 3은 여전히 ​​크로스 플랫폼 기술입니다.

    FSR 3는 매우 광범위한 하드웨어에서도 작동하지만, 게이머에게 최적의 낮은 지연 시간 환경을 경험하려면 프레임 생성이 적용되기 전에 항상 최소 60FPS에서 실행되어야 한다고 권장하고 있습니다. 하드웨어는 다양할 수 있으므로 이를 달성하려면 다른 게임 그래픽 설정과 품질 업스케일링을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AMD FSR 3 지원 제품

    AMD FSR 3은 기계 학습(ML) 하드웨어가 필요하지 않은 개방형 기술로, 콘솔을 포함한 광범위한 제품과 플랫폼에서 지원될 수 있습니다. 초해상도 업스케일링 및 프레임 생성 기능이 있는 FSR 3을 사용하는 경우 다음 하드웨어를 권장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KmaNgPTbig

     

    #amd #fsr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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