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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수업] 0강 강의 목차[유니티] 동영상 수업 2022. 6. 2. 23:31728x90
[유니티 기본]는 꼭 알아야 하는 것을 문서로 정리했습니다. 수업할때 사용하려고 했지만, 막상 수업을 진행을 해보니 조금씩 달라져서 수업과 유사하지만, 정확히 매칭되지가 않게 되었습니다.
수업 동영상을 주로 다루겠지만, 빠진 부분은 여기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01일차(6월 07일) - 유니티 개발 설정(UI 및 구성), 스크립트(C#), 가비지 콜렉션
02일차(6월 08일) - 유니티 변수, 구조체, 클래스, 블럭, 전처리기, 제어, 고급/저급 언어
03일차(6월 13일) - 설명
04일차(6월 14일) - 설명
05일차(6월 15일) - 설명
06일차(6월 20일) - 설명
07일차(6월 21일) - 설명
08일차(6월 22일) - 설명
09일차(6월 27일) - 스프라이트
10일차(6월 28일) - 애니메이션
11일차(6월 29일) - 캐릭터의 이동
12일차(7월 04일) - 프리팹스, 풀메모리
13일차(7월 05일) - 작업중
14일차(7월 06일) - 작업중
15일차(7월 11일) - 작업중
16일차(7월 12일) - 작업중
17일차(7월 13일) - 작업중
18일차(7월 18일) - 작업중
19일차(7월 19일) - 디펜스게임 설계
20일차(7월 20일) - GUI
21일차(7월 25일) - 작업중
22일차(7월 26일) - 작업중
23일차(7월 27일) - 작업중
24일차(8월 01일) - 작업중
25일차(8월 02일) - 작업중
26일차(8월 03일) - 작업중
27일차(8월 08일) - 작업중
28일차(8월 09일) - 작업중
29일차(8월 10일) - 작업중
30일차(8월 16일) - 작업중
31일차(8월 17일) - 작업중
32일차(8월 22일) - 작업중
33일차(8월 23일) - 작업중
34일차(8월 24일) - 작업중
35일차(8월 29일) - 작업중
36일차(8월 30일) - 작업중
37일차(8월 31일) - 작업중
38일차(9월 05일) - 작업중
쉐이더 - 완성도 올리기
메모리 관리 - 가비지 컬렉션(GC), 퍼포먼스 향상 방법
빌드 방법 - 플랫폼별(Android / Windows / iOS / Mac) 특성을 고려한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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